바탕 롱롱 마스카라·팩트 출시
바탕 롱롱 마스카라·팩트 출시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3.09.1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 베이스&포인트 메이크업 라인 보강
한불화장품(주)(대표이사 임병철)은 최근 포인트 메이크업의 마스카라 라인과 베이스 메이크업의 팩트 라인에서 신제품을 출시하고 위축된 화장품 시장에 활력소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본격적인 성수기인 가을 시장에 추석 연휴에 불어닥친 태풍 매미의 피해는 올해 전반적인 경기 침체와 맞물려 계량화된 경제 피해보다 더 크기 때문이다.

따라서 한불화장품은 바탕 롱롱 마스카라와 바탕 라이트 벨 파우더 팩트를 중심으로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롱롱 마스카라(11ml)의 경우는 제품명에서 느낄 수 있듯이 셀룰로스 화이바가 바를수록 속눈썹을 길게 연출해 주며 수분 보유력이 우수한 DL-판테놀이 키툴로오즈의 컨디셔닝 효과를 발휘, 민감한 속눈썹을 보호해 준다. 특수하게 고안된 땅콩 모양의 마스카라 솔대가 롱래쉬 효과를 부여하며 속눈썹의 무게에 의해 처지는 단점을 극복시켰다.



바탕 라이트 벨 파우더 팩트(25g)은 지난 97년 바센 트윈 팩트의 맥을 이은 제품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입자의 포어 트랩 파우더와 파우더 자체 내의 10% 수분성분을 함유한 식물 유래 미립 분체의 함유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화장을 연출해 준다.

한불화장품은 인쇄매체 광고와 각종 제작물을 통해 이들 제품에 대한 이미지를 강하게 어필할 계획이다.



www.hanb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