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 피자헛과 공동마케팅
칼리, 피자헛과 공동마케팅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3.05.28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지방 대도시서 호세 쿠에르보 코마케팅도
한국화장품(주)(대표이사 김두환)의 아름다운 개인주의 칼리가 공동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나섰다.



20대 초·중반 여성들을 메인 타깃으로 하는 칼리가 신제품 하이드로비타 라인 출시에 따른 초기 소비자 인지도 확산과 타깃접점의 정확한 샘플링 효과를 거두기 위해 지난달에 펼친 ㈜맥시엄코리아 호세 쿠에르보와 이어 6월에는 피자헛과 공동마케팅을 펼쳐나가고 있는 것.



호세 쿠에르보와의 공동 프로모션은 대학 축제 기간을 겨냥, 지난 19일 숙명여대 행사를 시작으로 단국대(20일), 수원대(22일), 호남대(23일), 경성대(27일), 계명대(28일), 충남대(29일)등 서울·경기 지역뿐 아니라 지방의 대도시까지 전국적으로 진행했다.



칼리 하이드로비타 3종미니세트는 총 2만세트를 제공한 가운데 호세쿠에르보는 홍보차량으로 윙바디 탑차를 개조해 데킬라 시음회와 함께 댄스 공연 등 젊은이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칼리와 공동 보조를 맞춰나가고 있다. 젊음과 활력이 역동하는 대학축제의 장에서 칼리 하이드로비타의 녹색 물결은 5월의 신록과 함께 교정을 더욱 푸르게 비쳐주고 있는 것. ㈜맥시엄코리아에서 수입, 판매하고 있는 호세쿠에르보는 전세계의 No1 데킬라 브랜드로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설계하고 도전하는 열정과 에너지를 지닌` 20대 초·중반 연령대를 타깃으로 하고 있어, 칼리의 브랜드 타깃층과도 일치해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하게 했다고 설명했다.



칼리는 이외에도 이달초부터 피자헛과도 공동마케팅을 전개, 20대 여성 고객이 많이 찾는 피자헛 3개 매장을 선정해 피자헛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칼리 하이드로비타세럼 파우치가 부착된 3단 리플렛 2만장을 배포할 예정이다. 샘플링 기간 동안에는 피자헛 매장 자체의 이벤트를 통하여 칼리 2종세트와 칼리 리얼컬러 립스틱 등 푸짐한 경품을 고객들에게 증정하게 된다.



이와관련해 한국화장품㈜ 칼리는 현재 진행중인 TV, 인쇄매체, 극장 등의 광고와 함께 이러한 샘플링 위주의 Co-Marketing 활동을 통해 신제품 하이드로비타 라인을 육성시켜 나가고, 고객과 늘 함께 하는 브랜드임을 내세워 단기간의 성과보다는 꾸준한 사랑을 받는 롱런 브랜드의 가치를 형성시켜 나가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www.ihk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