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블래스] 김강석 영업부 과장
[이노블래스] 김강석 영업부 과장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4.29 0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접점 마케팅 강화할것"

"이번에 새롭게 발매한 여름향수는 이노블레스의 대표브랜드인 파코라반과 케롤리나 헤레라의 새로운 이미지 창출을 위해 출시된 제품입니다. 여름 향수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전략제품인 만큼 한정판매를 통해 희소가지를 높여 나갈 것입니다. 이와 함께 별도의 POP물을 전문점에 디스플레이함으로써 좀더 적극적인 시장공략에 나설 것입니다."



이노블레스 향수사업부의 영업을 총괄하고 있는 김강석 과장은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창출할 수 있는 전략제품이라고 자신하고 향후 이노블레스가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높이는 데 주효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 과장은 "테스터·미니어처 공급 등 단기적인 마케팅 전략이 아닌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특히 `소비자+전문점+ 대리점` 모두가 수익을 창출할 있도록 도울 것이며, 적극적인 현장영업과 샘플링·시향회 등 소비자 접점 마케팅을 통해 히트상품을 육성해 나갈 것입니다. 또 시장이 어렵더라도 과감한 투자를 통해 광고·홍보·프로모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입니다."



"영업적인 측면서는 본사에서 직접 거래하는 모니터 숍을 적극 활용해 브랜드이미지 관리와 소비자 만족도에 대해 세심한 영업전략을 펼쳐 나갈 것입니다. 브랜드이미지 관리와 재고관리 등 적극적인 영업·마케팅 활동을 펼쳐 이번 여름 신향수에서 향수부문에서 약 30% 매출성장을 올릴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김 과장은 이번 신제품을 앞세워 적극적인 투자와 새롭게 구성된 조직력을 바탕으로 향수시장에서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