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띠노, 전국 순회 세미나
까띠노, 전국 순회 세미나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3.05.0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구·제주서 마케팅 평가회도
까띠노화장품(대표 박계윤)은 지난 12일과 21일, 24일에 걸쳐 대구·서울·제주지역에서 지사단위별 정기세미나를 개최했다.



본사 임직원과 지사·전문점 종사자 등 1백20여명이 참석한 이번 정기 세미나에서는 까띠노의 고정 고객을 확보를 위한 본사의 전폭적인 지원과 고객만족을 통한 브랜드 로열티 강화를 목표로 다양한 마케팅전략을 수립해 나갈 계획이 발표됐다.



까띠노 명성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전문점 유통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마케팅 전략을 전개함으로써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는 까띠노화장품의 이번 세미나를 통해 참석자들은 까띠노의 실질적인 성장세를 감지할 수 있었다는 평가를 내리기도 했다.



까띠노화장품 측은 "국내 시장에서 이 같은 까띠노의 성장세의 배경에는 지난 2001년 프랑스 오스카상을 수상한 멜라토제닌 브랜드의 성공적인 발매와 함께 보톡픽스 성분이 들어있는 멜라토제닌 퓨어 포커스 제품의 판매호조가 있었으며 마텔리앙스 브랜드의 여드름 집중케어 제품 SOS스틱, 그리고 마텔리앙스 딥클렌징 제품의 선전에 힘입은 바 컸다"고 자체 평가했다.



까띠노화장품은 이번 세미나를 기점으로 지사와 전문점이 동시에 참석해 까띠노의 사업비전을 공유할 수 있도록 전국의 지사단위 세미나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비디오를 통한 교육과 설명도 진행됐으며 특별행사로 유명 연예인들의 사인회도 함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