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코너)스킨케어 담당 전시온 과장
(BM-코너)스킨케어 담당 전시온 과장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6.1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는 시작의 해 … 단계적 발매 기대하세요”



“화이트퍼펙트의 출시는 우리(로레알파리 스킨케어)에겐 한국시장 공략의 전환점을 예고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지난 99년 하반기 도입된 로레알파리 스킨케어는, 97년 출시된 로레알파리 염모제의 성공을 잇지 못한채 숨죽여 왔지만, 이제는 달라질 것이다.



스킨케어 부문은 지난 1/4분기에 경기상승과 영업망 강화를 배경으로 수량면에서 60%의 성장을 기록했고, 화이트 퍼펙트에 대한 시장의 반응도 지금껏 보지 못했던 시장의 호응이 감지된다는 점에서 그렇다.



특히 로레알그룹이 한국시장의 성장잠재성에 이어 이제 그 ‘특수성’을 인정하기 시작했고, 전폭적인 지지에 나섰다는 점에서 지난 4년간의 그 어느때보다 고무돼 있다.”



로레알파리 스킨케어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전시온 과장.



그녀는 1/4분기 UV퍼펙트를 중심으로 상승세를 타기 시작한 로레알파리 스킨케어 부문의 활기가 이제부터 본격화될 것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사실 시판시장내 화이트닝 부문의 절대 강자가 없다는 점에서 화이트 퍼펙트는 승산이 있다.



무엇보다 전문점주와 대리점주가 보이는 달라진 태도가 분위기를 반전시키고 있다”며 여유를 보였다.



“화이트퍼펙트를 끝으로 올해는 추가 발매될 스킨케어는 없다.



그러나 화이트 퍼펙트가 우리가 충분히 한국시장에 대해 준비하고 있음을 보여줄 것이다.



스킨케어 시장에서의 본격적인 추격전은 내년부터가 진짜다. 현장 경험에 대한 이해와 신뢰 구축을 기반으로 우리는 반드시 한국 시판 시장에서 성공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향>



Brand Summary

·브랜드 컨셉 : 기대하세요, 화장 안해도 깨끗한 피부(메인 광고 카피)



·핵심 타깃 :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바라는 20대 여성



·핵심 기술 : 트리플 액션 테크놀로지에 의한 3단계 미백작용. 1단계 멜라닌 블록과 2단계 BHA, 3단계 멕소릴 SX(특허성분)가 최적의 피부 화이트닝에 도전한다.



·제품 구성 : 훼이셜 폼(100ml), 인스턴트 클리어 로션(100ml), 인텐시브 에센스(30ml), 플루이드(75ml) 등 4가지. 화이트닝 풀 라인 구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