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신체품 가네보, 남성화장품 「NUDY」발매
해외 신체품 가네보, 남성화장품 「NUDY」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10.3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미 추구 - 패션트렌드 변화 적극수용








신 폴리머 배합하고 세팅력 강화에 초점







가네보 코스메트는 지난달16일부터 젊은 남성을 상대로 심플한 자연미를 연출하는 신 남성화장품 「NUDY」(6품목 9종, 4백80~8백80엔)를 발매했다.



최근 남자 중고생을 중심으로 한 젊은 남성의 패션관은 바르게 변호하고 있다. 루즈한 캐주얼 스타일이나 유니섹스한 패션 등 선택기준도 자유로워져 「보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것」「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표현하는 것」등을 선호해 그에 맞게 헤어스타일도 점차 다양화 되고 있다.



신폴리머가 배합된 스타일링제 「헤어포터밀크」를 비롯해 전상품에 공통되는 품질로 번들거리지 않고 자연스러운 세팅력이 지속되는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해준다. 지금가지는 없던 새로운 사용감의 스타일링제로 다양화되는 소비자요구에 대응한 것.



이외에도 남녀모두로 부터 선호 받는 「듀엘섹셜향료」를 배합시킨 신컨셉의 코롱, 트랜드에 대응한 브리치·세안료도 라인에 추가시켜 브랜드의 충실화를 도모했다. 판매목표는 60억엔(발매 1년동안의 점두매출).





제품 특징



산뜻하고 트리트먼트 효과를 갖는 실리콘과 우수한 세팅력을 갖는 아크릴 등 두 성분을 하나로 결합시킨 신 폴리머(전 헤어스타일링제에 배합)



정발력이 뛰어나고 장시간 흐트러지지 않는다.



탄력성이 풍부해 뻣뻣해지지 않는다.



산뜻한 감촉으로 머리결 손질이 용이하다.

두엘섹셜향료 배합: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적극적으로 선호되는 새로운 컨셉에 따른 향조(듀얼코롱에 배합).



해저 930m. 지하 150m로부터 끌어올려 「후지산」이라는 거대대한 필터로 거른 연수를 배합(「헤어브리치」를 제외한 전품에 배합)했다.



헤어폼<슈퍼하드>(150g. 8백80엔):번들거림·뻣뻣함 없는 슈퍼 하드한 세팅력이 장시간 계속되며 신속하게 정돈해 주고 모발의 탄력성을 유지해 준다. 신폴리머와 천연수(후지산수)배합.



헤어폼<내추럴스타일링>(150g, 8백80엔): 손질이 자유롭고 트리트먼트 효과가 장시간 지속되며 산뜻한 감촉으로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 긴 모발도 정돈해 주고 머리결끝가지 트리트먼트 해준다.



헤어젤리워터<슈퍼하드>(160ml,7백80엔): 산뜻한 느낌으로 손질하기 쉽고 번들거림·뻣뻣함이 없는 슈퍼하드한 세팅력이 장시간 지속되며 매트한 마무리로 하얀 분말이 생기지 않는다.



헤어포터밀크<하드>(160ml,7백80엔): 밀크로 세트하는 새로운 스타일링제로 번들거림·뻣뻣함이 없고 촉촉한 느낌의 세팅력이 장시간 지속되며 모발에 보습을 줘 트리트먼트 해 준다.



헤어포터밀트(내추럴스타일링)(160l,7백80엔): 산뜻한 감촉, 손질이 쉬운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



크림브리치(의약부외품,45g+45g,7백30엔): 1회에 탈색가능, 모발에 잘 펴발라지고 브러쉬로 간단히 갈색모발 연출이가능하다. 모발의 밝기를 자유자재로 조정할 수 있다.



듀얼스크럽워쉬(120g, 4백80엔): 맨솔의 청량감과 스크럽의 각질제거효과로 여분의 피지·모공속더러움을 세정시켜 주며 허브엑기스 배합으로 세안 후 당김이 없다(보습성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