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르가르뎅 아로마 블랑
피에르가르뎅 아로마 블랑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1.08.0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백화장품 시장서 바람몰이


유니코스(대표이사 박종현)가 지난 5월 발매한 미백 전문화장품 `피에르가르뎅 아로마 블랑 시리즈`가 판매목표 물량을 초과하는 등 미백화장품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청의 미백 기능성화장품심사를 통과한 피에르가르뎅 아로마 블랑 시리즈는 알부틴, 상백피, 월귤, 레몬, 바이오화이트 등의 미백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아로마틱 시트러스 플로럴 향취로 심신의 안정은 물론 피부 안정, 피부스트레스 해소 등의 효과를 부여한다. 특히 특허기술인 미세다중유화(MME), 미세다중소구체(MLV) 등을 적용, 미백성분이 피부에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된다는 점에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로마 블랑 또니끄, 아로마 블랑 에멀씨옹, 아로마 블랑 세럼, 아로마 블랑 크렘 등 총 4품목으로 구성된 피에르가르뎅 아로마 블랑 시리즈는 기능성 미백성분인 알부틴을 미세다중유화(MME)기법을 이용해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을 도달시켜 서서히 방출함으로써 자외선과 같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멜라닌을 생성시키는 티로시나아제 활성을 억제해 준다.



또 식물 기원의 성분이 함유돼 항상 밝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고 아로마 향취가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며 피부스트레스를 완화시켜 피부를 생기있게 가꿔준다. 이외에도 보습성분인 꿀 추출물, 인디닐 CA 등과 유연화 성분인 마카다미아 오일, 피부유사성분인 피토스테롤을 사용해 자극이 적고 항상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유지시켜 주며 비타민 E 아세테이트와 식물성 마카다미아 오일 등의 유용성 성분이 피부에 지속적인 영양공급은 물론 에몰리언트 효과를 부여해 피부 거칠음과 수분 증발을 막아준다.



유니코스는 피에르가르뎅 아로마 블랑 시리즈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발판으로 주름개선 등 타기능성화장품시장에서도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그 영역을 더욱 넓혀 나갈 계획이다.

www.unicos.co.kr">www.unicos.co.kr







기사입력일 : 2001-08-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