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 신방판브랜드 `레팜므` 발매
로제 - 신방판브랜드 `레팜므` 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11.27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레스 프리] 개념 도입...1차로 클렌징 포합 5종





지난 2월에 출범하여 신방판 브랜드인 [시세리아]의 런칭과 함께 3월부터 본격적인 영업활동을 벌여온 로제화장품(주) (대표이사 장호균)의 신방판사업부가 각종 스트레스로 시달리는 현대여성들에게 젊음과 아름다움을 그대로 전달하기위한 「스트레스 프리 화장품-레팜트」를 출시하면서 대대적인 발매대회를 개최했다.



지난 13일 시내 리베라호텔에서전국 10개의 사업처와 1백여개 지부의 지부장급 이상의 간부와 본사직원등 2백50명이 참석한 가운데 펼쳐진 「시세리아 레팜므 발매대회」에서 장호균 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레팜므의 탄생을 계기로 올해목표인 1백50억원의 달성온 물론제2도약의 발판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히며 축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어서 진행된 제품소개에서는 시세리아 레팜므 크렘 데마끼앙뜨를 비롯한 클렌징 제품 2종과 스킨케어 제품 3종에 대한 설명과 멀티슬라이드 시스템을 이용한 시청각교육을 통해 브랜드의 컨셉과 용기디자인등에 대한 설명이 진행됐다.



레팜므(Lfs Femmes)는 불어로여성, 여인을 뜻하는 말로 현대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지켜주고자 하는 로제화장품의 의지가 담긴 브랜드이다. 현대 여성의 외적·내적 스트레스가 해소되지 않고 오래 지속되면 신체에 분포되어 있는 자율신경계에 불균형을 초래, 피부의 정상적인 기능에 장애를 일으켜 과다한 피지분비, 여드름, 모세혈관 확장증, 흑화 및 기 미등의 피부문제를 초래한다. 이러한 피부문제점을 해결하고자 하는 로제화장품 연구소에서는 과학적이고 치밀한 임상테스트 등을 거쳐 효능이 우수하면서도 피부에 온화하게 작용하는 자연 식물성성분만을 선별, 이를 주성분으로 한시세리아 레팜므를 개발한 것이다.



시세리아 레팜므는 스트레스 프리 화장품개념을 2단계로 도입한 브랜드로써 1단계에서는 각종 스트례스로 야기되는 피부 문제점을 빠르게 개선시켜 주며 2단계에서는 피부 방어 시스템을 강화시켜 피부스스로가 스트레스를 이겨낼 수 있는 힘을 부여하여 피부 본래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되찾아 준다.



또 안티-스트레스 콤플렉스를 비롯한 미용성분 하나하나에 마이크로 캡슐 기법을 적용한 진보된 하이데크 화장품이다. 마이크로 캡슐기법은 미용성분을 제품내에 파괴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보존해 줄 뿐아니라 캡슐 자체가 미세하기 때문에 피부 깊숙이 빠르게 미용성분을 전달하는 성분 전달 시스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