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마스카라로 두발시장 참여
헤어마스카라로 두발시장 참여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10.02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바스, 헤어마스카라 세가지 색상 내놔





에바스화장품(대표이사 김해근)은 두발에 마스카라 형식으로 다양한 색상을 연출할 수있는 「에바스 헤어 마스카라」를 새롭게 선보였다. 모발에 부분적으로 칼라 하이라이트를 연출 할 수 있는 마스카라 타입의 에바스 헤어마스카라는 액상 타입으로 바르기 쉽고 샴푸만으로 쉽게 지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에바스 헤어 마스카라는 모발을 보호해 주는 코팅성분이 함유돼 있어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있게 유지시켜 주며, 사용 후 브러싱에 의한 가루날림이나 모발 손상이 거의 없는 것이 장점이다. 산화제나 암모니아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염색약과는 다른헤어컬러링을 연출할 수 있는 이 제품은 모든 헤어스타일과 헤어칼라에 사용할 수 있으며 슬림한 마스카라 용기로 휴대와 사용에 간편하도록 개발됐다.



1호 오렌지, 2호 블루, 3호골드 색상이 있다. 에바스 헤어 마스카라는 흑갈색과 와인색 모발에 가장 잘 어울리는 오렌지색과 검은색, 푸른색 코팅 모발에 어울리는 블루, 밝은 갈색과 노란색 모발에 적합한 골드 등 다양한 색 상으로 자신이 원하는 분위기로의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에바스 헤어 마스카라를 이용해 도회적이고 대담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선 모발 전체에 군데군데 모근에서 모발 끝까지 오렌지나 골드색으로 하이라이트를 주면 된다.이외에도 자신의 모발길이와 원하고자 하는 스타일로의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