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新색상 선보여
여름 新색상 선보여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6.05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어리스 - 블루비키 - 라미 트위스트 레드 립스틱 출시



계절별 메이크업 패턴의 제시가 일반화되고 있는 가운데 올 여름을 겨냥한 신색상 메이크업제품들이 속속 출시돼 여름시장을 달구고 있다. (주)피어리스(대표 조중민)는「블루비키」를 테마로한 아이섀도·마스카라·립스틱을 출시하고 시장공략을 개시했다.



블루비키 I 은 섹시한 태닝피부에 어울리는 깊은 블루 눈매와 누드펄 입술이 특징이며 블루비키 Ⅱ 는 하얀 피부와 가벼운 블루아이섀도, 펄이 가미된 진한 와인색 입술을 강조한 것이 돋보인다.



특히 블루비키 신색상으로 출시된 드방세 클리어 매트립스틱007호(블루비키 마린)는 부서지는 파도를 닮은 시원스럽고 신비한 블루바이울렛 펄 색상으로 앞선 감각의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기획된 새로운 컬러며 다른 립스틱 위에 덧발라 독특한 펄감을 즐길 수 있다.



라미화장품(대표 심승일)은 끄레앙브랜드에 여름철 신색상컬러를 위한 제품을 출시했다.



「트위스트 레드」와 「비키니 화이트」를 메이크업 패턴으로 제시하면서 블루와 화이트계열의 색상을 위주로 끄레앙 립스틱·아이섀도·마스카라각 1개품목씩을 추가로 라인업시켰다.



끄레앙 립스틱은 기존의 왁스오일 베이스가 수분증발을 막는 보습방법과 달리 3단계의 립케어네트워크 시스뎀을 도입, 촉촉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케어 기능을 겸비한 것을 장점으로 내세우고있다. 또 셀 네트워크 시스템과 멀티비타민을 도입한 아이섀도와 실크파우더의 사용으로 피부와 색소의 친화성이 뛰어나 지속성이 항상된 롱앤딥 마스카라4호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