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웅화장품 - 순식물성 보습화장품 출시
태웅화장품 - 순식물성 보습화장품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5.0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쏘렌 하이드로 스킨케어... 피부노화, 건성화 방지

태웅화장품 세띠마(대표이사 장준웅)에서 쏘렌 송이 스킨케어에이어 쏘랜 하이드로 스킨케어를 이달부터 추가, 출시하고 역매에 들어갔다.



쏘렌은 자연송이 추출물을 주성분 컨셉으로 하는 고기능성 정가화장품으로 발매 한달만에 2만 세트 이상이 판매되는 호조를 보여 현 정가시장에서 좋은 반응으로 화제가되고 있는 세띠마의 올 주력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된 쏘렌 하이드로 스킨케어 라인은 피부특성에 따른 보습전문 제품의 필요성에 따라 특히 피부 보습기능을 강조, 철저한 시장분석과 오랜 연구끝에 개발한 수분강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천연 식물성 성분의 3시스템 화장품으로 연미백, 초보습, 면역강화 기능이 우수해 피부노화와 건성화를 적극적으로 방지, 젊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며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촉촉함이 오래 지속된다. 또 탁월한 미백제인 천연송이 추출물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자극이 전혀 없으며 UV 배리어로도 자외선을 막아줌으로 피부를 깨끗하면서 하얗게 지켜준다.



특히 피부로의 침투력이 좋고 흡수가 빠르며 수분보유능력이 우수한 활성수의 작용으로 보습효과가 상승되어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 잔주름을 예 방한다. 또 세포재생 촉진능력이 우수한 효모추출물이 피부면역을 강화해 피부탄력을 증가시키고 피부를젊게 해준다.



자외선, 오염된 대기, 건조 등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보습전문 화장품 쏘렌 하이드로 스킨케어는 20대에서 30대에 걸쳐 잔주름 및 건조로 인해 노화를실감하게 되는 연령층의 소비자, 중지성·복합성 피부로 효과 위주의 보습전문 제품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 기미·주근깨 등 잡티로 인해 지속적인 미백효과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켜 줄 것이다.



제품은 쏘렌 송이 하이드로 스킨(145ml) 2만2천원, 에멀젼(145ml) 2만4천원, 토너(145ml)2만2천원, 크림(55g) 2만4천원등 4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