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브랜드 A3F(on) 발매
새 브랜드 A3F(on) 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3.29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개선 기능성 부각…순회 발매식 갖고 붐 조성

한국화장품

한국화장품(사장 김두환)이 피부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을 핵심성분으로 함유한 신규 브랜드 ‘에이쓰리에프[온](A3F[on])-아데노신 라인’을 발매하고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나섰다.



한국화장품은 에이쓰리에프[온] 출시와 함께 지난 23일 부산지역(부산 롯데호텔)부터 발매식을 시작해 ▲ 24일 대구(대구 프린스호텔) ▲ 27일 서울(소공동 롯데호텔) ▲ 28일 대전(대덕 롯데호텔) ▲ 29일 광주(신양파크호텔)까지 전국 순회 발매식을 가지고 조기 붐 조성에 들어갔다.



에이쓰리에프[온]은 크게 두 가지 측면에서 해석될 수 있다. 제 1의 의미로서는 ‘피부를 위한 중요한 세 가지 기능에 초점을 두고 태어난 전문적인 에이지 케어 시스템’이라는 뜻이다.



제 2의 의미로서는 ‘피부 생명원리와 피부 구조에 입각한 3단계 전문 집중케어’라는 뜻이다.



▲ 에이쓰리에프[온] 아데노신 프로그램(7ml X 6) 피부의 주름개선을 향상시키기 위해 아데노신과 효모 추출물 등 주요 활성성분들을 MME 기법(특허번호 제 115076호)을 사용, 안정적으로 피부 속까지 전달해 주는 6주 동안의 링클케어 앰플.



▲ 에이쓰리에프[온] 아데노신 아이크림(25ml) 눈가의 피부 주름개선에 대한 효과를 표방하는 무향·저자극 눈 전용 크림. 천연 식물성 오일과 식물성 추출물, 아데노신 등의 성분을 MME 기법으로 안정적인 침투를 돕는다.



▲ 에이쓰리에프[온] 아데노신 세럼(35ml) 얼굴 전면의 주름개선을 위한 제품. 아데노신·효모 추출물·스트럭처린 등 활성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지질성분과 유사한 리피드 성분을 함유했다.



▲ 에이쓰리에프[온] 아데노신 크림(50ml) 링클케어 전문 크림. 아데노신과 함께 은행잎 추출물·마치현 추출물 등을 MME 기법으로 안정화시켰다.



www.hankook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