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 - SBS 톱탤런트 선발대회 주최
한불 - SBS 톱탤런트 선발대회 주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3.0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리틀엔젤스회관서 개막.. 패션화장품 이미지 높여








「탤런트가 되고 싶은 생각에 잠겨 보시지는 않으셨는지요」



자신도 모르게 잠재되어 있는 자신의 끼, 톡톡튀는 외모와 연기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탤런트의 등용문 「97 SBS톱 탤런트 선발대회」가오는 28일 오후 6시 25분부터 SBS와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의 공동주최로 리틀엔젤스 예술회관에서 화려하게 개막된다.



드라마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 넣을 탤런트를 선발하는 SBS톱 탤런트 선발대회는 지금까지 타 방송국에서 행해왔던 단독 주최에서 벗어나 미를 추구하는 한불화장품과 공동 주최한다는 면에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한불화장품은 지금까지 「오늘의 패션을 주장하는 한불화장품」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차별화된 마케팅과 광고를 통해 토탈화장품 기업이라는 캐릭터를 주장해 오고 있으며 이번 톱 탤런트 선발대회를 통해 대 고객 이미지 제고에 보다 많은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 3차 카메라 테스트를 거쳐 선발된 40명은 오는 12일부터 28일까지 해외합숙과 국내 호텔 합숙을 통해 오리엔테이션과 다도실습 예절교육 등 소양교육을 받으면서 함께하는 공동체의식을 함양하고 방송 출연, 리허설을 함께 할 예정이다.



또 공동 주최하는 한불화장품의 음성공장을 방문해 화장품이 만들어지기 까지의 과정을 견학하고 직접 메이크업을 실연해 보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이날 수상자들에게는 SBS탤런트뿐만 아니라 2년동안 한불화장품의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