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가정의 달 맞아 선물대전 펼친다
CJ올리브영, 가정의 달 맞아 선물대전 펼친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5.0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 선물, 올리브영에서 구매하세요”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대전을 펼친다.

올리브영은 오는 15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모바일 앱(App)에서 선물에 특화된 200여개 상품을 선별해 특가에 선보이는 ‘가정의 달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부분의 상품을 원플러스원(1+1)이나 추가 증정, 컬래버 등 선물에 적합한 기획 세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이 몰려 있는 것을 고려해 라인업을 구성,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건강식품은 물론 탄력 있는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슬로우에이징 상품들과 인기 색조 화장품, 프리미엄 브랜드 등이 다양하게 포함됐다. 온라인몰과 앱에서는 △ 건강 △ 뷰티 △ 럭셔리 △ 스페셜 총 4가지의 테마로 큐레이션을 제공하며, 미용기기와 프리미엄 향수 등 150개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추가로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선물 상대의 취향을 파악하기 어렵다면 새롭게 출시된 가정의 달 기프트카드도 대안이 될 수 있다. 카드와 봉투에 ‘고맙습니다’라는 문구와 꽃다발 그림을 더해 감사의 의미를 담았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는 1만원부터 만원 단위로 충전할 수 있는 카드 형태의 상품권으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입력해 간편하게 전달할 수도 있어 실속과 의미를 모두 잡은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모바일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상품을 1개 이상 선물하는 고객에게 최대 5천원 한도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장바구니 쿠폰이 발급된다. 선물 포장과 함께 선물 전용 쇼핑백을 증정하는 ‘기프트 셀렉션’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내용을 카톡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사랑의 카드 보내기’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올리브영은 10일부터 상품을 구매한 올리브 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5월 올리브영이 주목하는 뷰티&헬스 상품의 견본품 최대 15종으로 구성된 5월 올리브 키트를 증정한다. 올리브 키트는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제공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매장과 모바일 앱, 선물하기나 즉시 배송 등 올리브영은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대표 채널로 자리매김해 왔다”며 차별화된 상품 큐레이션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가정의 달을 보내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