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테크 토크, ‘2024 서울메타위크’ 6월 26일 개막
디지털 테크 토크, ‘2024 서울메타위크’ 6월 26일 개막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5.1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산업의 흐름과 정보를 공유의 장 펼쳐

아시아 최대 규모의 AI, Web3, 메타버스 페스티벌인 2024 서울메타위크(SEOUL META WEEK 2024)가 6월 26일부터 이틀 동안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서울메타위크는 메인 컨퍼런스인 ‘2024 메타콘’을 중심으로 전 세계 업계 리더, 기업가, 전문가,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등의 다양한 글로벌 리더가 한자리에 모여 다양한 산업의 흐름과 정보를 공유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네트워킹 및 지식공유 컨퍼런스다.

특히 올해 행사에서는, AI를 비롯해 전 세계 IT 트렌드를 바꾸고 있는 최신 기술들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할 예정이다.

전 산업에 걸친 인공지능(AI)의 막대한 영향력은 물론이고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등의 기술과 융합이 시도되면서 더욱 발전하고 있는 블록체인기술, 확장현실과 가상현실 기술을 기반으로 무한히 성장하고 있는 게임 산업 등 인류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고 있는 기술에 대해 폭넓게 다룰 전망이다.

이번 2024 서울메타위크에는 △아비나쉬 마다수 인텔 AI 연구 엔지니어 △마렉 키즈키스 넷플릭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아이시 장 텐센트 선임 프로덕트 매니저 △시럴 써마크 포르쉐 iOS 시스템 설계자 등이 1차 연사로 이름을 올렸다. 

한편, 참가 티켓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얼리버드 티켓은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행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