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로우, 더현대서울 비클린에서 팝업스토어 진행
비비드로우, 더현대서울 비클린에서 팝업스토어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3.22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고객 스킨십 늘리고 ‘웰니스 뷰티’ 브랜드 인지도 강화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웰니스 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가 21일부터 7일간 더현대서울 비클린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비비드로우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지난 2022년 선보인 웰니스 뷰티 브랜드로, 론칭 이후 올리브영, 화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비비드로우는 지난 3월 7일부터 1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이어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고객 경험을 강화할 계획이다.

비비드로우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는 오는 3월 27일(수)까지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비클린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팝업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능성 앰플은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 40ml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 40ml ▲애플 비니거 포어 슈링키 앰플 40ml ▲나이아신 어니언 올 클리어 앰플 40ml ▲화이트 토마토 글루타치온 래디언스 앰플 40ml 등 5종이다. 스위스 최고의 원료사인 Mibelle R&D와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혁신적인 독자 성분이자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항산화 핵심 성분인 바이탈 바이옴 워터(Vital Biome Water)를 함유해 안색 개선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장점이다.

팝업스토어에서 앰플 단품 구매 시 최대 39% 할인 혜택과 더불어 비비드로우 파우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앰플 2개로 구성된 듀오 세트는 54%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비비드로우 미니백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방문 시 모든 고객에게 앰플 5종 키트를 증정하며, 앰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만 원 상당의 본품을 증정하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비비드로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3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양희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사업 본부장은 “론칭 이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비비드로우의 앰플 5종을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시기를 바라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이어 더현대서울 비클린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을 시작으로 올리브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웰니스 뷰티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