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RC, 건강기능식품 평가시험 확대… 전문성과 신뢰성 강화
KSRC, 건강기능식품 평가시험 확대… 전문성과 신뢰성 강화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3.2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풍성한 혜택 제공

최근 인체적용시험 평가 전문기관인 KSRC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이하 KSRC)가 모발 건강부터 시작해 간 건강, 체지방 감소, 눈 건강, 수면 건강, 관절 건강, 갱년기 건강, 피부 건강까지 건강기능식품 평가시험을 본격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신규 임상 프로토콜 개발 및 실시를 통한 전문성과 신뢰성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KSRC는 분당서울대학교병원의 벤처 기업임에 따라, 연구책임자(PI)를 고객사의 요청사항에 맞춰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전문의 및 타 대학병원 전문의를 선정하여 연구를 수행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KSRC는 H&Bio의 지사로서, 임상시험수탁기관인 WIKICRO(위키씨알오)와 비임상 연구 기관인 KINS 한국비임상연구원과의 협력관계를 통해 임상/비임상/CRO까지 One-Stop Full Service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KSRC는 건강기능식품 인체적용시험의 신뢰성을 높이고, 임상 기반을 더욱 견고하게 다지고 있는 중이다. KSRC 관계자는 “자사 내부 CRO를 비롯하여 다른 CRO 업체와도 적극적인 협력을 추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인체적용시험 분야에서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현재 KSRC는 3월 계약 건에 한하여 안자극 인체적용시험 최대 50% 할인 혜택과 유효성 시험 진행 시 KSRC만의 신규 이미지 무료 제공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4월에는 또 다른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봄맞이 괜-春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KSRC 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 공식 홈페이지(www.koreansr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