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여성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전 세계 여성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3.1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엘, ‘우먼 웰니스 패키지 시즌3’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전 세계 여성을 응원하는 ‘우먼 웰니스 패키지 시즌3’를 출시한다.

라엘의 ‘우먼 웰니스 패키지’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은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한 자격이 있다(You deserve the best)’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2022년 첫 출시 이후 취지에 공감하는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 시즌3를 선보이게 됐다.

매년 개성 있는 일러스트 작가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왔으며, 올해는 과감한 색채와 유니크한 드로잉으로 유명한 김다예 작가와 손을 잡았다. 서로를 응원하는 여성의 모습을 담은 이번 패키지는 김다예 작가 특유의 따뜻한 감성으로 완성했다. 

‘우먼 웰니스 패키지 시즌3’는 평소에 여성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페미닌 케어 제품으로 구성했다. 아마존 1위 생리대로 알려진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 4팩과 Y존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천연 여성 청결제’로 이루어졌다. 이와 함께, 귀여운 일러스트가 새겨진 김다예 작가와의 콜라보 양말 2종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라엘은 우먼 웰니스 패키지가 1개 판매될 때마다 생리대 2팩을 기부하는 ‘우먼 웰니스 프로젝트’를 3년째 이어간다. 기부된 생리대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여성들의 건강권 보장과 사회적 자립을 돕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라엘은 13일까지 라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우먼 웰니스 패키지 시즌3’를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다. 이와 함께,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오가닉 코튼 여성 청결티슈’ 등 라엘 베스트셀러를 최대 40% 할인 판매했으며, 라엘 밸런스의 여성 건강기능식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했다.

라엘 브랜드 매니저는 “따뜻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김다예 작가와 모든 여성을 응원하는 라엘의 여정을 함께해 뜻깊다”며, “김다예 작가의 일러스트로 더 특별해진 ‘우먼 웰니스 패키지’가 많은 분들께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