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3.1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렌치 아우라 에센스 75% 함유해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촉촉함을 더해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에센스 팩트 아우라’(ESSENCE PACT AURA)를 출시했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다채로운 빛을 머금고 있는 보석처럼 은은하게 반짝이는 아우라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팩트이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위해 ‘프렌치 아우라 에센스’를 75% 함유했다. 프렌치 아우라 에센스는 피부에 광채와 수분, 화사함을 더해주는 프랑스산 콜라겐∙히알루론산∙브라이트닝 성분을 담아 수분감 있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피부에 촉촉함과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워터 드롭 파우더’와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다이아몬드 코팅 파우더’를 함유했다. 또한 레드, 블루, 핑크, 화이트 4가지 색상의 리얼 다이아몬드 가루를 함유해 광채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를 위해 4가지의 파운데이션 색상을 하나의 팩트에 담은 4in1 라떼를 적용했다. 4in1라떼는 △피부 결점 커버를 위한 ‘스킨 베이지’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위한 ‘래디언스 핑크’ △화사한 피부톤을 위한 ‘톤업 화이트’ △붉은기 커버를 위한 ‘아이스 블루민트’로 구성됐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고온 다습한 환경 속에서도 메이크업이 유지될 수 있도록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00시간 주름 커버∙광채 커버∙볼륨 커버∙피부 톤∙피부 보습 지속력에 대한 시험을 완료했으며, 미세먼지 차단∙워터프루프∙쿨링∙피부 진정 등에 대한 효과도 확인받았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의 세트 구성은 △에센스 팩트 아우라 본품 2개 △에센스 팩트 아우라 리필 3개 △데일리 멀티 블러셔 1개이며, 오는 15일 저녁 9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방송 판매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