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넷사, 더욱 강화된 기술력으로 리뉴얼 출시
아넷사, 더욱 강화된 기술력으로 리뉴얼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3.05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욱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피부 케어 선보여

글로벌 대표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가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선케어 제품 전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100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통해, 아넷사는 자외선으로부터 보호 받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한다.

아넷사의 이번 리뉴얼은 강력하게 오래가는 자외선 차단과 광노화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선케어 전문가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는 것을 목표로, 자외선 차단 뿐 아니라 건강한 피부 장벽 케어를 가능케하는 UV 차단 기술을 선보이며 자외선 차단제 NO.1 브랜드의 입지를 다졌다.

새롭게 리뉴얼된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NA는 NEW 더블 프로텍트 베일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한다. 열, 땀, 물, 습기와 같은 외부요인에도 강한 ‘오토 부스터 테크놀로지’와 시간이 지나도 자외선 차단막이 피부에 고르게 유지되는 ‘오토 베일 테크놀로지’를 결합하여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피부에 밀착되어 건강하게 피부 장벽을 케어해준다. 또한, 뷰티 선에센스가 함유되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촉촉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여 건조함에 대한 걱정 역시 덜어냈다. 함께 리뉴얼 된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젤 NA는 수분감 가득 스킨 뷰티파잉 선 에센스를 담아 24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피부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골드 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된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스프레이 NA’는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는 안개분사 미스트로 8시간 동안 지속되는 보습효과와 투명한 밀착력을 자랑한다.

리뉴얼 소식과 함께 새로 선보이는 ’아넷사 미네랄 UV 선스크린 마일드 젤’은 무기자차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부터 아기 피부까지 촉촉한 보습을 제공하고 스무스 프로텍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피부 부담감을 케어한다.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편안하게 케어하는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마일드 밀크 NA’ 역시 번들거림이 적은 가벼운 마무리감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해 가족 모두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선케어의 스테디 셀러이다.

뿐만 아니라, ‘아넷사 브라이트닝 UV 선스크린 젤 N’과 ‘아넷사 데이 세럼’은 피부톤 개선과 화사한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이고 미백 효과와 메이크업 프라이머 역할까지 하나로 해결하는 멀티 선케어 제품이다. 특히, ‘아넷사 데이 세럼’은 선 듀얼케어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안티에이징 케어 효과가 있어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00년의 연구 기술력을 통해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글로벌 대표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는 각기 다른 피부 타입과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선케어를 제공하여 보다 다양한 상황과 대상에 맞게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넷사의 혁신적인 제품들은 아넷사 공식 브랜드 스토어 및 올리브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