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뮤, 천연 클렌징 라인 
파뮤, 천연 클렌징 라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3.04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타입 따라 골라 쓰는 2종 구성

파뮤(FEMMUE)가 클렌징 라인 ‘젠틀 크리미 폼’과 '버블 심포니 무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지성·복합성·민감성 피부 등 다양한 피부 타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젠틀 크리미 폼'과 '버블 심포니 무스' 2종은 민감성 피부 자극테스트를 통과한 저자극 포뮬러로 강력하면서도 편안한 클렌징 경험을 선사한다.

식물유래 진정·보습 성분이 함유 된 '젠틀 크리미 폼'은 세안 후에도 건조하지 않은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 피부에 자극없이 섬세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우수한 세정력으로 피지가 많고 번들거림이 심한 피부에 사용하면 좋다.

'버블 심포니 무스'는 구름처럼 풍성한 거품이 피부에 부드렇게 닿아 미세먼지, 노폐물을 씻어내는 워터투폼의 클렌징 무스로 씻어내는 자극을 최소화한다. 병풀추출물이 염증을 억제하고 컨딩셔닝 효과를 주어 생기있고 활력있는 피부를 유지해준다. 자극에 예민한 피부에 추천한다. 

두 제품 모두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하였으며 미세먼지 세정력, 피부 투명도 개선, 피부 모공 개선을 입증받았다. 

파뮤는 시코르와 공식몰에서 클렌저 2종 중 하나 이상 구매 시 피부 세안에 활용할 수 있는 스크런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뮤 관계자는 “클렌징 2종은 동백나무꽃수를 비롯한 천연 유래 성분과 피부 보호막을 지켜주는 약산성으로 속 당김없는 세정이 가능하다”라며 “자극에 예민하거나 과도한 피지, 번들거림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적합한 제품으로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