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뮤, 이득템 프로모션 진행
파뮤, 이득템 프로모션 진행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3.04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코르와 함께 3월 '마스크팩 증정'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파뮤(FEMMUE)가 3월 한달 동안 시코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드림 글로우 마스크를 6+3 기획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득템 프로모션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림 글로우 마스크는 히알루론산 등 유효성분을 함유한 건조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로 우수한 밀착력과 보습 전달력을 갖추었다. 천연 코코넛 소재 원단의 무균·무방부제 시트로 피부 자극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영양 공급 효과가 탁월하다.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하여 피부톤을 맑게 정화하고 생기를 부여하는 '드림 글로우 활력·광채', 수분 에센스와 7가지 식물 성분으로 수분보습과 피부 탄력 회복에 좋은 '드림 글로우 볼륨·탄력' 2종이 있으며 모두 시트러스 계열의 과일향을 담아 상쾌한 청량감을 자랑한다.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드림 글로우 마스크(활력·광채) 본품 구매 시 드림 글로우마스크(볼륨·탄력) 3매를 추가 증정하는 패키지로 정상가 대비 47%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구성이다. 

파뮤 관계자는 “드림 글로우 마스크는 화학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은 피부 친화적인 제품으로 모든 피부 유형에 적합하며 식물추출물, 미백 기능성 성분 등이 외부 자극으로 손상 된 피부 탄력과 수분볼륨감을 개선해준다”며 “출시 이후 소비자의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는 파뮤 마스크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