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여배우 한예슬의 인생 찐추천템! 
더샘, 여배우 한예슬의 인생 찐추천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3.0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오제이와 올리브영 추천템 소개

지난 28일 유튜브 ‘한예슬 is’에는 ‘한예슬과 레오제이 올리브영 추천템 소개’ 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 한예슬은 인기 뷰티 유튜버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와 함께 없어서는 안 될 올리브영 찐추천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인생 홍조 커버템으로 더샘의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를 소개했다.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는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5관왕을 차지하며 수차례 품절대란을 일으키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더샘의 인기 컨실러 제품이다. 한 제품으로 커버ㆍ코렉팅ㆍ컨투어링 모두 가능한 멀티 플레이 팟으로, ‘올리브영 1등 컨실러’로 유명하다. 

한예슬은 “컨실러 컬러가 3개로 구성되어 있어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건조하지 않은 점이 정말 좋았다”라며 “어두운 회색빛이나 푸른빛이 도는 눈 밑에는 연어색, 홍조를 가리기 위해서는 그린 컬러를 사용하며, 가방에 넣고 수시로 사용하는 인생템이다”라며 트리플 팟 컨실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레오제이 또한 “얼마나 입이 마르도록 칭찬을 많이 했는지 모른다”라며 애정을 더했다.

한편, 한예슬이 추천한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에 대한 더 자세한 이야기는 한예슬 공식 유튜브 ‘한예슬 is’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