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화장품, 김포 사옥에 중국 왕홍 방문
㈜명인화장품, 김포 사옥에 중국 왕홍 방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2.2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약 70여개국에서 바르고 있는 명인화장품, 중국 소비자의 마음도 열어
▲ ㈜명인화장품의 김포 사옥에 타오바오 팔로워 640만의 중국 왕홍 샤오샤오위미콘이 방문하여 타오바오몰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미국, 러시아 및 동남 아시아 등 해외 약 70여개국에서 K-뷰티를 톡톡히 알리고 있는 ㈜명인화장품과 중국의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타오바오에 640만 팔로워를 거느린 중국 인기 패션&뷰티 왕홍 샤오샤오위미콘이 만나 눈길을 끌었다.

샤오샤오위미콘은 중국에서 명인화장품의 자연주의 브랜드 ‘팜스테이’의 티트리 바이옴 라인과 시카 팜라인을 사용한 것이 인연이 되어 한국에 방문, 명인화장품의 사옥에 방문했다고 밝혔다.

샤오샤오위미콘은 지난 2월 17일부터 5일간 ㈜명인화장품의 김포 사옥에서 타오바오 몰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누적 약 50억 원을 판매하는 기염을 토했다.

명인화장품의 영업 담당자는 “예전과는 달리 왕홍들도 유명한 브랜드 외에도 ‘좋은 제품’의 브랜드를 선호하고 찾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코로나로 소극적이었던 중국 시장을 다시 본격적으로 운영 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명인화장품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팜스테이’ 외에도 헤어&바디 브랜드 ‘라페름’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 해 슬로우&인조이 에이징 브랜드의 런칭을 앞두고 있다.

▲ ㈜명인화장품의 김포 사옥에 방문한 640만 중국 왕홍 샤오샤오위미콘과 명인화장품 임직원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