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위에서 만나는 ‘더 펩타이드 라인’ 
하늘 위에서 만나는 ‘더 펩타이드 라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2.20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펌, 티웨이항공 기내 면세점 입점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티웨이항공 국제선 기내 면세점에 ‘더 펩타이드 라인 2종’이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신규 입점 품목인 ‘더 펩타이드 링클 세럼’, ‘더 펩타이드 퍼밍 크림’은 대표 안티에이징 성분이자 브랜드 5대 핵심 기술 중 하나인 펩타이드를 활용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더마펌 자체 연구소인 ‘펩타이드 LAB’에서 직접 정제, 합성한 ‘히알-리프트 펩타이드™’ 등의 99% 고순도 펩타이드가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관리해 준다.

특히 촉촉한 제형으로 건조한 기내 보습 케어에 좋아 승무원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더 펩타이드 링클 세럼’은 피부 속 10층까지 빈틈없이 탄력을 채우며 미래 주름 개선 및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이 제품은 ‘2023 인터참 코리아 X 민텔 트렌드 어워드’ 뷰티 RX 부문 우수 제품으로 선정되며 출시 전부터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성분과 효능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더 펩타이드 퍼밍 크림’은 수분, 광채, 모공, 피부 결, 탄력, 치밀도 등 6종 피부 밀도 케어와 15층 보습 레이어링을 통해 탄탄한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더마펌 중국&면세영업담당 설윤복 부사장은 “더 펩타이드 라인은 평소 화장품에 대한 안목이 높은 승무원에게도 인정받은 제품으로, 평소 슬로우에이징 케어가 필요한 분들께 추천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소비자들이 더 펩타이드 라인을 만나볼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여 글로벌 히어로 제품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