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지성 두피 위한 노세범 샴푸
닥터방기원, 지성 두피 위한 노세범 샴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2.15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분은 제거하고, 수분은 남기는 미셀라 공법 적용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신제품 노세범 샴푸를 15일 출시했다.

닥터방기원의 신제품 노세범 샴푸는 과다 피지와 노폐물로 고민하는 지성 두피 맞춤 제품으로 닥터방기원만의 노하우로 청결한 두피 환경을 유지시킨다.

지성 두피의 경우 과도하게 유분을 제거할 경우 건조해진 두피가 유분을 더 많이 방출하는 악순환을 겪기 쉽기 때문에 지성 두피 전용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것이 브랜드측 설명이다.

노세범 샴푸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피지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미셀라 모이스처 워시 공법이 적용돼 노폐물만 흡착해 제거하고, 샴푸 속 보습 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게 케어한다.

특히 하와이 화산재와 티트리잎추출물, 티트리잎수, VITA HA400, COOLIF™ 등 지성 두피를 위해 엄선한 성분들이 배합돼 유분 컨트롤을 비롯해 다양한 두피 케어에 도움을 준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신제품 노세범 샴푸는 공들여 샴푸를 해도 과다 유분으로 인해 몇 시간 만에 기름으로 고민하는 지성 두피의 소비자들을 공략했다”며, “유분은 깨끗하게 제거하면서도 꼭 필요한 수분은 남겨 건조함 없이 보송한 두피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닥터방기원의 신제품 노세범 샴푸는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