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브(FEEV), ‘하이퍼-핏 쉬머링 세럼’ 
피브(FEEV), ‘하이퍼-핏 쉬머링 세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2.1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럼 타입 하이라이터 2종 구성

헬시 비건 뷰티 브랜드 피브(FEEV)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스프링 컬렉션 ‘Fairy Dance’ ‘하이퍼-핏 쉬머링 세럼’을 13일 출시했다. 

요정의 투명한 날갯짓에 반사되어 빛나는 반짝이는 영롱한 순간을 모티프로 탄생한 ‘하이퍼-핏 쉬머링 세럼’은 수분 에센스를 60% 함유하고 있는 촉촉한 세럼 타입의 하이라이터 제품. 다각도로 빛나는 미세 펄 입자가 피부에 은은한 광채와 입체감을 극대화해주고,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각질 부각이나 밀림 없이 본연의 피부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내추럴한 쉬머 광채를 부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베툴린과 글리세린 등의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20가지 피부 주의 성분 배제,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모든 피부 타입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하이퍼-핏 쉬머링 세럼’은 페이스부터 바디까지 반짝임을 더하고 싶은 부위 어디든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멀티 하이라이터로, 흰 기 없이 맑은 볼륨감을 선사해 주는 화이티쉬 핑크 ‘피치 페어리’, 탁한 느낌 없이 내추럴한 볼륨감을 부여해 줄 누디쉬 핑크 ‘선셋 페어리’의 두 가지 컬러로 라인업 되어 보다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연출시켜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