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주름 개선 화장료 및 이를 포함하는 화장품’ 특허 등록
‘피부 주름 개선 화장료 및 이를 포함하는 화장품’ 특허 등록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2.1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그리나, 동국대학교 약학과와 공동 프로젝트 통해 신소재 개발

화장품 ODM OBM 전문제조기업 ㈜예그리나(대표이사 한성수)가 이번에 ‘피부 주름 개선 화장료 및 이를 포함하는 화장품’ 관련 특허(등록 10-2632186)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해당 특허는 신규소재인 ‘디에틸이타코네이트’가 함유된 기술로써 동국대학교 약학과와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화장품 신소재인 이타코네이트를 디에틸화하여 주름개선 소재 원료화 및 이를 활용한 주름개선 화장품 제형화를 국내 최초 개발에 성공한 사례이다.
㈜예그리나만의 독자 소재를 적용한 제형에 대한 효능 효과를 임상기관에서 주름과 탄력 효과 검증을 완료하였고, 국제화장품원료규격집(ICID)에 등재를 완료한 상태이다.

㈜예그리나 R&D본부 조자운 상무는 “각각의 세대와 환경에 따라 고객의 니즈를 세분화해 검증된 효능과 효과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며,  “해당 특허원료를 이용해 다양한 제형에 적용할 계획으로 향후 피부탄력에 있어 ㈜예그리나만의 경쟁력 있는 제품을 만들어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2014년 7월 설립된 화장품 ODM OBM 전문 제조기업인 ㈜예그리나는 제품 기획에서 생산까지 고객사의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 품질의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는 ‘작지만 강한’ 기업이다. 대표적으로 기초, 헤어, 바디, 클렌징 품목에서 높은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기초뿐만 아니라 동물용 의약외품에 이르기까지 제조 품목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CGMP 및 이브비건 공장 인증을 보유하고 있을만큼 최상을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이처럼 ㈜예그리나는 꾸준한 성장과 성실함을 바탕으로 ODM OBM 기업으로 역량을 강화해나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모습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