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RC, 2월 더블 이벤트 29일까지 진행
KSRC, 2월 더블 이벤트 29일까지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2.06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83% 할인에 무료 제공 이벤트까지…“ 혜택 제공
▲[설! 프라이즈 더블 이벤트] 프로모션은 KSRC 홈페이지 혹은 유선/메일 통한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 ⓒKSRC

인체적용시험 평가 전문기관인 KSRC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이하 KSRC)가 오는 29일까지 “설! 프라이즈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 프라이즈 더블 이벤트’에서는 시험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으로 유효성 시험 5항목에 500만 원, 즉 1항목 당 100만 원이라는 매력적인 가격으로 선보임과 동시에 일차자극 시험 1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 1월 수요가 많았던 1항목 당 100만 원 이벤트를 2월까지 연장 진행하여 고객사의 쇼핑 혜택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 임상 3가지 항목을 300만 원에 진행 가능한 ‘NEW 스킨 FLEX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더불어 모든 유효성 시험 진행시 일차자극 1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KSRC 마케팅 담당자는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사들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특가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고객사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임상 설계로 정확하고 효과적인 효능 입증 결과를 통해 경쟁력을 지속해 키우겠다”라고 말했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SRC 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 공식 홈페이지(www.koreansr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