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누프, 국내 니치 향수 브랜드 공식 런칭
오누프, 국내 니치 향수 브랜드 공식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2.0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수 4종, 퍼퓸 핸드크림 1종 출시

국내 니치 향수 브랜드 오누프가 1월 29일 공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오누프는 ‘특이한’ 의미인 ODD와 ‘독창적인’ 의미인 NEUF 조합으로 특이하고 독창성 있는 오누프만의 새로운 상상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오누프만의 상상 속 공간을 컨셉으로 향수 4종, 퍼퓸 핸드크림 1종을 출시했다.

오누프의 향수는 새하얀 백색의 용기와 일관적이지 않은 향기 노트의 배열로 독창성이 주는 미학을 추구한다. 상상의 공간을 다양하게 펼칠 수 있도록 하얀 도화지를 연상시키는 백색 용기는 소비자가 느끼는 상상을 직접 그려볼 수 있도록했다.

또 후각을 시각화 할 수 있도록 상상 속 공간을 향으로 표현하였으며 오누프만의 독자적인 레시피로 조향된 향들은 각 향마다

독특한 컨셉을 가진다. 오누프의 시그니처 향인 ‘르 솔리튜드’는 ‘햇살에 그을려 버린 장미, 아찔하게 코 끝을 자극하는 녹진한 바닐라의 도발’, 5월의 야외 웨딩을 연상하게 하는 ‘루비 플뢰르’는 ‘끊임없는 꽃들의 연속, 축하’ 그리고 금목서 향수인 ‘인바이트 어 메모리’는 ‘오스만투스의 추억 속 초대, 달콤함으로 수 놓인 주황빛의 향기’, 새벽 숲의 향기를 담은 ‘포그 투 그린’은 ‘달이 머무는 한 끝나지 않을 새벽, 날이 선 차가움이 감도는 이슬이 맺힌 숲의 공기’라는 4가지 향을 선보였다.

그리고 퍼퓸 핸드크림은 오누프의 향 ‘포그 투 그린’으로 출시되었으며 버터 제형의 딥 퍼퓸 핸드크림으로 숲속을 떠오르게 하는 향과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발림성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오누프는 현재 런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향을 미리 시향할 수 있는 시향지 4종과 향수 미니어처를 신규 가입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다.

오누프 향수, 핸드크림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오누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