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d’Alba), 워너브라더스 100주년 특별전 후원
달바(d’Alba), 워너브라더스 100주년 특별전 후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2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 5번째, 문화 전시 협업 이어나가

문화예술 전시 공간과 꾸준한 협업을 이어가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워너브라더스 100주년 특별전》을 공식 후원한다.

달바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뮤지엄 전시 1관에서 진행되는 《워너브라더스 100주년 특별전》 CELEBRATING EVERY STORY 전시 공간에 자동 손 세정 기기인 '세니타이저 오토 디스펜서'를 비치해 전시장에 방문한 관람객이 쾌적하게 전시를 관람할 수 있도록 건강한 문화예술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또한 공간 곳곳에 '달바 프래그런스 존'을 마련하여 전시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워너브라더스 특별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달바의 ‘아로마틱 시트러스 플로럴 향’은 이탈리아 조향사 Giovanni Festa (지오바니 페스타)와 협업하여 독보적인 조향 기술로 탄생한 달바의 시그니처 향으로, 꿈과 환상을 현실로 만들어낸 워너브라더스의 명작들과 어우러져 관람객들의 흥미를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오는 3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워너브라더스 100주년 특별전》은 워너브라더스의 위대한 여정이 담긴 대규모 특별전으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대표작의 세계관을 영상, 미디어 아트, 포토존 등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100주년 기념 출시 한정판 매시업 캐릭터 및 럭키드로우 스페셜 프리미엄 굿즈 등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달바 마케팅팀 이채영 매니저는 "전 세계 트렌드를 주도한 엔터테인먼트의 상징 워너브라더스의 한 세기를 기념하는 국내 최초 특별전과 프리미엄 비건 뷰티 달바와 협업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전시를 관람하는 분들이 달바의 프래그런스 라인과 프리미엄 비건 스킨케어 제품을 경험하고 기분 좋은 전시를 관람하시면 좋겠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문화 공간과의 협업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달바는 이번 후원을 비롯해 지난해 더현대 서울, 아르떼뮤지엄 제주, 강릉, 여수 등을 포함하여 올해로 다섯번째 전시 후원을 이어간다. 문화예술 공간 후원에 지속적인 관심을 보이며 건강한 문화예술 에티켓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