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 명동서 세계가 주목하는 K-뷰티 알린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명동서 세계가 주목하는 K-뷰티 알린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2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클래스 개최 다양한 나라에서 참가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가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K-뷰티 클래스’를 명동 미샤 아일랜드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였다.

에이블씨엔씨는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린다는 목표로 18일, 25일 양일간 명동 미샤 메가스토어에서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K-뷰티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클래스는 2024 코리아그랜드세일의 일환으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 메이크업을 알리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클래스에 참가한 외국인들은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개개인에 맞춘 일대일 레슨을 받았다. 얼굴형, 퍼스널 컬러에 따른 메이크업 코칭과 피부진단, 피부톤 개선 등 한국의 다양한 뷰티 노하우를 배웠다.

또한 미샤 팝업스토어에서 제공하는 한복을 입고 미샤 개똥쑥의 본고장인 강화섬을 간접 체험하고 포토부스에서 사진을 남기는 등 다양한 요소를 함께 즐겼다.

미샤 아일랜드 팝업스토어는 ‘서울 명동에 강화섬이 생겼다?’는 가상의 세계관을 담아 K-뷰티 대표주자 미샤의 대표 진정 스킨케어 라인인 ‘개똥쑥’ 라인의 진정 케어 비법과 효과를 이색적이고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미샤는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대상으로 개똥쑥 진정 앰플이 포함된 ‘글로벌에디션 앰플 3종 트라이얼 세트’와 에코백을 증정하고 있다. 미샤 아일랜드 팝업스토어는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K-뷰티 클래스에 참가한 코스타리카의 마리아씨는 “이번 메이크업 코칭을 통해 K-뷰티가 더욱 친근하게 느껴졌다”며 “내 피부 유형과 선호도에 맞는 새로운 제품과 기술을 알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인도에서 온 아리씨는 “한국의 메이크업은 독특하고 아름답다”며 “K-뷰티를 더 자세히 알 수 있어 너무 특별한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이외 미국,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칠레, 폴란드, 우즈베키스탄, 러시아 등 다양한 국적의 참가자들은 K-뷰티를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에이블씨엔씨는 외국인 참가자들이 에이블씨엔씨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클렌징부터 바디케어, 스킨케어, 색조 메이크업까지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을 무료로 증정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전세계적으로 한국의 문화가 각광받으며 K-뷰티에 대한 관심 또한 크게 늘고 있다”며 "에이블씨엔씨는 K-뷰티 선두주자로서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K-뷰티의 우수성을 지속해서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전 세계 38개 국가, 4만여 개 매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를 비롯해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