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드, ‘밀크프로틴 LPP 트리트먼트 팩’
오디드, ‘밀크프로틴 LPP 트리트먼트 팩’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2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상된 모발에 단백질과 영양 선사

향기 전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디드(odiD)에서 손상모 집중 케어에 좋은 ‘오디드 밀크프로틴 엘피피 트리트먼트 팩 플로리스트가든’을 출시했다.

오디드 신제품 ‘밀크프로틴 LPP 트리트먼트 팩’은 일명 마린콜라겐으로 불리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5,000ppm이 함유돼 염색이나 펌 시술, 드라이 등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단백질과 영양을 채워준다.

크기가 작은 저분자단백질(LPP) 성분이 들어 있어 끝이 갈라지고 푸석한 모발에도 쉽고 빠르게 흡수돼 헹궈낸 후에도 영양과 부드러움이 유지되는 것도 특징이다.

모발의 손상된 정도에 따라 주 2~4회 ‘오디드 밀크프로틴 LPP 트리트먼트 팩’을 꾸준히 사용하면 찰랑이고 탄력있는 머릿결로 관리하는 데에 도움이 된다.

또한 오디드만의 ‘플로리스트가든’ 시그니처 퍼퓸을 적용해 사랑스러운 프루티플로럴 향이 물씬 나는 것도 장점이다. 오디드 샴푸, 헤어오일 등 기존 헤어케어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싱그럽고 달콤한 향기가 더욱 오래 지속된다.

오디드 마케팅 담당 황채원 매니저는 “오디드 베스트셀러인 밀크프로틴 퍼퓸 샴푸를 사용하고 만족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출시하게 된 제품”이라며,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로 고민인 분들, 향기롭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하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신제품 ‘오디드 밀크프로틴 LPP 트리트먼트 팩’은 오디드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