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비(PHILIP B), 손상모를 위한 헤어 미스트
필립비(PHILIP B), 손상모를 위한 헤어 미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24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탱글링 토닝 미스트 with Velvet OUD’ 출시

헐리우드 헤어닥터의 헤어 리커버리 솔루션 브랜드 ‘필립비(PHILIP B)’가 건조하고 갈라져 엉키는 손상모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하는 피니싱 헤어 미스트 ‘디탱글링 토닝 미스트 with Velvet OUD’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예민한 피부로 인해 노푸 4년를 고집했던 모델 이현이가 정착한 인생샴푸로 알려진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필립비가 국내 런칭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제품은 헤어 클렌징 루틴의의 마지막에 사용하는 피니싱 미스트로, 젖은 모발에 뿌려주는 것만으로도 모발의 pH를 정상으로 되돌려주어 실크처럼 부드럽고 윤기나는 머릿결로 만들어준다.

특히, 히알루로네이트, 감귤 추출물 등 자연에서 추출한 건강한 성분만을 함유하였으며, 최고급 향료인 OUD와 플로랄 계열의 향을 레이어드하여 드라이 후에도 오랜 시간 동안 모발을 향기롭게 한다.

필립비의 마케팅 담당자는 “손상 모발의 원인은 무너진 모발 pH에 있다. 모발의 pH균형이 맞지 않으면 모발 큐티클이 부풀고 열리게 되어 건조함, 곱슬거림, 끊김, 엉킴 등에 취약하다.”라며 “모발 pH 균형을 정상으로 되돌리는 역할만으로도 모발의 손상을 줄일 수 있기에, 손상모로 인해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적극 추천하며, 사용 후 즉각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디탱글링 토닝 미스트 with Velvet OUD'는 필립비의 공식 브랜드몰(philipb.kr)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전 예약 구매 기간 동안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