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마, 새로운 컨셉의 ‘상품 추천’ 서비스 론칭
크리마, 새로운 컨셉의 ‘상품 추천’ 서비스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23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칭 기념 최대 350만원 할인 혜택 제공

이커머스 사업자들의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프론트/백엔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크리마(대표 김윤호·민준기)가 ‘크리마 상품 추천’ 서비스를 론칭했다.

상품 추천 서비스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객단가를 높이기 위해 주로 사용하는 서비스이다. 크리마 상품 추천은 상품 리뷰를 AI로 분석하여 실제 구매 고객들이 만족한 상품을 추천한다. 또한 상품 썸네일과 함께 리뷰 분석 내용을 노출하여 ‘상품 추천의 이유’까지 제시하는 것이 타 서비스와 차별화되는 점이다. 이를 통해 추천 상품의 주목도와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 크리마 관계자의 설명이다.

크리마 상품 추천을 통해 △스마트한 AI 자동화 상품 추천 △리뷰 콘텐츠로 구매 유인력 강화 △다양한 컨셉의 자사몰 콘텐츠 확보 △고객 쇼핑 동선을 고려한 위젯 설치가 가능하다. 더불어 고객의 리뷰 데이터로 상품을 추천하는 ‘고객 후기 연구소’ 컨셉의 기획전까지 구현할 수 있다. 이미 젝시믹스, 스파오, 사뿐, 라운지비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도 이러한 컨셉으로 기획전을 오픈한 바 있다.

크리마는 크리마 상품 추천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여 17일부터 ‘쇼핑몰 매출 성장 부스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크리마 상품 추천과 크리마 리뷰를 동시에 도입하면 최대 35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크리마 관계자는 “크리마 상품 추천으로 쇼핑몰 객단가 및 구매 전환율 증대는 물론, 상품 자동 추천 로직을 통한 운영 리소스 절감까지 기대할 수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성장에 대한 새로운 돌파구를 찾고 있는 이커머스 사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크리마 홈페이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