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다쿰, ‘2024 청룡 스페셜 에디션’ 3종 
탈리다쿰, ‘2024 청룡 스페셜 에디션’ 3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1.2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출시 기면 설 프로모션 진행

탈리다쿰이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2024 청룡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출시하고 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4 청룡 스페셜 에디션’은 탈리다쿰이 새해를 맞아 올 한해를 응원하고자 출시한 설 특별 기획 상품으로 슬리브 전면에는 용의 얼굴을, 후면에는 여의주 혹은 꼬리를 그려 청룡의 힘찬 기운을 패키징에 표현하였다.

건조한 겨울철 촉촉한 케어가 가능한 에이치엠베리어(HM+Barrier™) 스킨케어 제품과 부드럽고 순한 클렌징이 가능한 클렌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청룡 스킨케어 듀오(페이스 크림&멀티 밤) ▲청룡 바디케어 듀오(바디 클렌저&바디 밤) ▲청룡 클렌저 듀오(바디 클렌저&페이스 클렌저) 총 3종으로 만날 수 있다.

페이스 크림은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72시간 동안 고보습을 유지해주며, 멀티 밤은 특허 원료가 들어있는 시그니처 성분을 고농축 함유하고 있어 보습 개선에 도움을 준다. 바디 밤은 쉐어버터와 천연 오일 성분으로 가볍지만 깊은 영양과 탁월한 보습력을 제공하며, 바디 클렌저와 페이스 클렌저는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고 순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이번 에디션은 1월 23일부터 2월 12일까지 탈리다쿰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해당 에디션 구매 시, 유명 일러스트 작가 ‘다리아 송’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32,000원 상당의 민들레 요정 노트를 증정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구매 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16,000원 상당의 저자극 민들레 타올을 증정하며, 스마트스토어 알림 설정한 고객 대상으로 5% 할인 쿠폰과 함께 세뱃돈 쿠폰 1만 원을 증정하는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탈리다쿰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기존 탈리다쿰 제품에 한층 더 활기참을 더해 선보이게 되었다”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탈리다쿰과 함께 기분 좋은 한 해 시작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