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신제품 비건 퍼퓸드 핸드크림 & 립밤
마녀공장, 신제품 비건 퍼퓸드 핸드크림 & 립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1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선출시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비건 처방으로 건강한 보습을 더하는 모이스처 핸드크림과 모이스처 립밤을 새롭게 출시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먼저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 ‘모이스처 핸드크림’은 손 피부에 깊은 보습을 더하면서도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실키한 사용감의 퍼퓸드 핸드크림이다. 수분 유지력이 뛰어난 성분인 글리세린과 세라마이드엔피를 비롯해 시어버터와 같은 보습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손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늘 외부환경에 노출되는 손 피부에 수분 장벽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트렌디하면서도 감성적인 두 가지 향기로 출시돼 개인의 개성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부드러운 우디향에 은은한 플로럴 향을 더한 차분하고 중성적인 ‘딥 우디 모먼트’와 백합과 자스민의 풍성한 화이트 플로럴 향에 은은한 머스크로 포근함을 더하는 ‘딥 플로럴 모먼트’의 두 가지로 선보이며, 섬세하게 조향된 향기를 손 피부에 오래도록 남겨 특별한 무드를 선사한다.

함께 선보이는 ‘모이스처 립밤’은 얇고 연약한 입술 피부를 위해 4가지 고보습 식물성 오일을 담아 진한 보습을 더하는 한편, 물결에 비친 윤슬처럼 반짝임을 연출하는 멜팅 글로우 시스템을 적용해 맑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립밤이 주머니 속에서 쉽게 물러지지 않도록 열에 강한 텍스처로 완성해 불편함을 덜고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마녀공장의 신제품 모이스처 핸드크림 2종과 모이스처 립밤은 모두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100% 비건 포뮬라로 선보인다.

더불어, 해당 신제품의 기획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핸드크림 1종과 립밤으로 구성된 ‘딥 우디 모먼트 핸드 크림&립 밤’ 세트와 ‘딥 플로럴 모먼트 핸드크림&립밤’의 두 가지로 선보이며 전용 포장박스와 엽서를 증정한다. 세트 구성으로 추운 겨울철 손과 입술 피부를 위해 빈틈없는 보습 케어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모이스처 핸드크림은 보습력은 물론 마무리감과 향기까지 공들여 개발한 제품”으로 소개하며, “진한 보습과 반짝임을 선사하는 모이스처 립밤과 함께, 나 자신은 물론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선출시 되는 신제품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