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힐, 일본 킨테츠 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메이크힐, 일본 킨테츠 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17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번째 팝업스토어 진행 뜨거운 관심 받아

엘앤피코스메틱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메이크힐이 일본 킨테츠 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일본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오사카에 위치한 킨테츠 백화점은 일본 최대 면적의 대형 백화점으로, 쇼핑의 메카로 손꼽히는 곳이다. 오는 2월 15일까지 열리는 메이크힐의 킨테츠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는 일본 소비자들에게 메이크힐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과 브랜드를 소개하는 한편, 국내에서 호평을 받은 인기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앞서 메이크힐은 시부야 도큐스크램블 스퀘어와 난바 마루이 백화점에서의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운영하며 일본 소비자들의 기대를 받은 바 있다. 메이크힐은 지난 두 번의 팝업스토어에서 5개 참여 브랜드사 중 판매량 1위를 달성하는 등 현지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세 번째로 오픈한 킨테츠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를 더욱 각인시킬 계획이다.

시부야와 난바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량 1위를 달성한 제품은 ‘아트 크로키 스틱섀도 3종 키트’로 국내 출시 이후 현재까지 10만개 이상 판매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틱 섀도다. 3 Step으로 누구나 손쉽게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크림 타입으로 가루 날림이 없으며 지속력이 강해 하루 종일 선명한 색감을 유지시켜준다. 아이라이너는 물론 애교살 연출, 그림자 라이너, 하이라이터 등 하나만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약 59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 유튜버 포니가 <스타일미7>에서 3분만에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며 눈 화장을 어려워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며 알려졌다.

메이크힐 관계자는 “K뷰티에 대한 일본의 관심이 뜨거운 지금, 일본에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마다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 정말 기쁘다. 이는 좋은 제품력이 바탕이 되어 가능했던 것”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제품 기획과 현지에 적합한 프로모션 진행으로 국내외로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