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비드로우, 제주 드림타워 ‘드림뷰티’ 매장 신규 입점
닥터지•비드로우, 제주 드림타워 ‘드림뷰티’ 매장 신규 입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1.1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관광객 타깃 유통 채널 확대, 글로벌 시장 공략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와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K패션몰인 ‘한 컬렉션(HAN Collection)’에 오픈하는 K뷰티 전용 편집숍 ‘드림뷰티’에 입점했다. 

제주 드림타워 드림뷰티 매장은 최근 외국인 관광객의 제주 관광 쇼핑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한 제주 드림타워에 새롭게 오픈한 K 뷰티 전용 편집숍이다. 제주 드림타워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 카지노를 비롯해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300여 개의 K패션 브랜드가 모인 패션 쇼핑몰 한 컬렉션까지 즐길 수 있는 제주시 최대 규모 복합 리조트로 외국인 관광객들의 방문이 증가하고 있다.

1월 ‘한 컬렉션’ 내 오픈한 드림뷰티 입점 브랜드는 주요 K 뷰티 브랜드 40여 개로, 닥터지와 비비드로우가 글로벌 소비자 타깃의 대표 K뷰티 브랜드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드림뷰티’의 스킨케어 구역의 메인 스테이지에서 약 38여 개의 자사 제품을 선보인다. 판매되는 전 제품에 대한 정보는 주 타깃층인 외국인 방문객들을 위해 중국어, 영어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드림뷰티 입점을 기념해 자사 제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퀵 수딩팩 (70매)’ 본품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번 입점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 대상으로 고객 접점을 넓히며 K-더마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고운세상코스메틱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출시 및 판매 채널 확장에 힘쓰고 있다. 지난 해에는 제주국제공항의 국제선 출국장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제주공항점’에 본 매장을 리뉴얼 오픈하기도 했다.

황재원 고운세상코스메틱 면세특판팀 팀장은 “제주드림타워 드림뷰티 매장 입점은 그동안 닥터지와 비비드로우를 많이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이 계셨기 때문에 가능했던 결과”라며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더 많은 글로벌 소비자들이 닥터지와 비비드로우 브랜드, 제품을 경험하실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