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명동 매장 5군데에서 공격적인 프로모션
토니모리, 명동 매장 5군데에서 공격적인 프로모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1.1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동 상권 외국인 고객 유치를 위해 특별 이벤트 전개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한국방문의 해’ 및 ‘2024 코리아 그랜드 세일’을 맞아 명동 상권 외국인 고객 유치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팬데믹 이후 외국인 관광객과 글로벌 채널을 기반으로 한 성장세를 주목하여 2022년 10월 명동중앙점을 시작으로 2023년 11월까지 명동성당길점, 명동3번가점, 명동1번가점, 명동충무로점까지 총 5군데를 오픈하며 운영 중이다. 

외국인 관광객 유치와 소비 촉진을 위해 여러 방향으로 힘쓰고 있는 토니모리는 ‘2024 한국방문의 해’ 첫 번째 행사인 ‘2024 코리아 그랜드 세일(Korea Grand Sale 2024)’를 맞이하여 관광객 방문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외국인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골드 24K 스네일 라인’을 1개 구매하면 1개 증정하는 1+1 이벤트와 펀(fun) 제품 ‘미니 과일 립밤’ 5종을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아울러,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인 ‘루미너스 여신 광채 BB’와 ‘더쇼킹 립볼륨 글로우 틴트’, ‘백젤 아이라이너Z’ 등 다양한 색조 제품 또한 파격적인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명동중앙점, 명동성당길점, 명동3번가점, 명동1번가점, 명동충무로점 5곳에 방문하여 제품 구매 시, ‘골드 24K 스네일 마스크 시트’ 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과 이부진 한국방문의해 위원장이 1월 11일 오전 서울 중구 온드림 소사이어티에서 개최된 ‘2024 코리아 그랜드세일 개막식’을 마치고 토니모리 명동성당길점을 방문하여 외국인 관광객의 쇼핑 현황 등 관광 현장을 둘러본 바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2024 코리아 그랜드 세일’을 맞아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외국인 고객 맞춤 제품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명동 상권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