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올가, 디렉터파이 ‘2023 착한박스’ 기부 캠페인 
닥터올가, 디렉터파이 ‘2023 착한박스’ 기부 캠페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1.16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년째 참여… ‘약산성 어성초 바디워시’ 500개 기부

비건&클린 뷰티 브랜드 ‘닥터올가(Dr.Orga)’가 2023 디렉터파이 착한박스 캠페인에 참여했다.

10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디렉터파이는 뷰티 전문 디렉터 피현정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로, 화장품 성분 분석과 검증을 바탕으로 뷰티 콘텐츠를 선보이며 매년 말 직접 선정한 제품들을 담아 ‘착한박스’를 구성, 사회 소외 계층과 구독자들에게 전달하며 나눔 캠페인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착한 박스’ 기부에 동참한 닥터올가의 ‘약산성 어성초 바디워시’는 자연 유래 96% 약산성 바디워시로 AHA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 및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어성초추출물 및 티트리잎추출물을 함유해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이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결로 관리해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 및 비건 인증을 완료한 바디워시로 온 가족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여드름 등급 스코어 개선율 21.74% 및 피지량은 45.2% 감소됨을 확인하며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 판정을 받은 제품이다.

닥터올가 관계자는 “4년째 디렉터파이 착한박스 캠페인을 통해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뜻 깊은 마음이다.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여 조금이나마 사회에 도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