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2024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영예
보다나, 2024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영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11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스타일러 부문 ‘한중〮’ 1위 연속 수상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에서 한국 4년, 중국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은 국내와 중국, 베트남까지 3개국에서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 심의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 지역권의 소비자들이 한 해를 이끌어갈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여 직접 투표한다는 점에서 그 의의가 크다.

헤어스타일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보다나는 특히 국내 2030 연령대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얻었으며, 각 항목별 7점 척도 평가에서 5.69점을 얻어 4년 연속 한국 부문 대상 타이틀을 지켜냈다. 또한, 중국에서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현지 언론으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3년 연속 중국 부문 대상을 거머쥐었다.

보다나는 글램한 S컬, 물결 웨이브, 스트레이트 등 언제나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국내 최초 40mm 사이즈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와 국내 최대 사이즈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그리고 특허 받은 소프트바와 무빙 쿠션 열판으로 유연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소프트바 판고데기 등 혁신적인 헤어 스타일링 기기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사용자 편의와 안전성을 고려하여 자동 회전 기능과 히팅 커버를 탑재한 ‘힛 커버 스핀 봉고데기’와 10초 초고속 예열로 빠르고 간편하게 속눈썹 스타일링이 가능한 ‘글램파워 롱래스팅 히팅뷰러’를 출시해 뷰티 트렌드를 반영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보다나의 김경래 대표이사는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보다나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신뢰와 성원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보다나만의 헤어 스타일링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외 헤어 스타일링 시장을 선도하고,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소통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보다나는 27년 이상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 국내 4년 연속 1위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 중국3년 연속 1위 외에도 △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부문 1위 수상 △제59회 무역의 날 기념 ‘1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 2023 얼루어 매거진 베스트 오브 뷰티 ‘툴&라이프스타일’ 위너 수상 등 다양한 수상 내역과 함께 높은 제품력을 입증했다. 또한, 중국, 일본 시장에서는 이미 단단한 입지를 다졌으며, 이외에도 해외 시장 확장을 위해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본격화에도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