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듀이트리, ESG 경영 본격 첫 걸음
클린뷰티 듀이트리, ESG 경영 본격 첫 걸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1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지속가능성 검증 ‘AAA’ 등급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의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이 지속가능성 검증 ‘AAA’등급*을 받으며 ESG 경영의 본격 첫걸음을 내디뎠다고 밝혔다. (*2023.12.27 슬록 지속가능검증센터 검증 완료)

탄소 저감을 비롯한 ESG가 기업 경영의 글로벌 트렌드로 부상하는 가운데 듀이트리는 자사 제품의 탄소발자국을 공개하고, 탄소중립을 선언하는 등 환경을 생각하는 ‘컨셔스 뷰티’ 트렌드를 주도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컨셔스 뷰티(Conscious Beauty)’는 ‘의식 있는’ 소비에 가치를 두는 2030이 개인의 건강에 관심을 두는 클린뷰티, 동물 복지를 최우선으로 하는 비건뷰티를 넘어 지구 환경까지 염두에 둔 지속 가능한 제품을 소비하는 현상을 말한다. 뷰티업계의 ESG 경영 확대와 기후변화를 토대로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뷰티 트렌드이다.

이번에 듀이트리가 공개한 지속가능성 검증은 제품을 생산하는 과정에서 배출되는 온실가스의 양과 재활용 부자재를 사용하는지 여부, 폐기물 배출량 감축 수준 등을 토대로 측정하였으며, 최종 3가지 검증 항목에서 A(우수등급) 기준에 충족하여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과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클레이 젤 모공팩’ 모두 ‘AAA’등급을 획득했다.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우수한 자외선 차단 효능을 바탕으로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칼라민 성분으로 자연스러운 핑크빛 톤업 효과와 산뜻하고 보송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클레이 젤 모공팩’은 젤과 클레이를 결합한 마르지 않는 신제형 워시오프팩으로, 진정과 결케어, 모공, 각질케어까지 한 번에 도와주며 듀이트리의 독보적인 열진정케어 처방을 담아 -5.9℃ 쿨링 효과*와 더불어 1회 사용 직후 즉각적 4중 모공개선*, 묵은 각질 96% 개선* 효과를 자랑한다.

(*외부자극(열감)에 의한 피부 진정(쿨링)개선 인체적용시험 완료, 즉각적 4중 모공(수,면적,깊이,볼륨) 개선 인체적용시험 완료, 즉각적 묵은 각질&피부결 개선 인체적용시험 완료)

듀이트리 관계자는 “환경 오염에 대한 세계적 공감대가 형성되면서 컨셔스 뷰티 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한다” 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ESG경영의 일환으로 탄소배출량을 계산하여, 더 지속가능한 뷰티를 지향할 수 있는 방향으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과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클레이 젤 모공팩’을 포함한 듀이트리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올리브영 등의 H&B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