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티(VERTTY), 메타갤럭시아와 NFT 에어드랍 이벤트
베르티(VERTTY), 메타갤럭시아와 NFT 에어드랍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1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8일부터 2월 11일까지 진행

코스메틱 전문 기업 ㈜다름인터내셔널에서 2022년 런칭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르티(VERTTY)가 국내 대표 NFT 마켓 플랫폼 ‘메타갤럭시아(MetaGalaxia)’와 함께 NFT 에어드랍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 참여 방법은 메타갤럭시아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베르티 브랜드와 제품에 관한 퀴즈를 푸는 방식으로 NFT 수령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매주 1회씩 총 5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회차별 퀴즈 정답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베르티 캐릭터와 자일리톨 크림, 시카 패드, 비타민 토너 등의 베르티 대표 스킨케어 제품이 담긴 NFT가 지급된다. 더불어, 매회 500명의 NFT 수령자들을 대상으로 총 20명을 추첨하여 지급받은 NFT에 매칭된 베르티 스킨케어 제품 1종을 선물로 제공한다.

베르티 NFT 에어드랍 이벤트는 비건 뷰티 브랜드 베르티와 ‘메타갤럭시아(MetaGalaxia)’의 운영사인 갤럭시아메타버스㈜가 주최한 이벤트로 양사는 지난달 NFT 상품 개발 및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NFT 상품이 발행되는 메타갤럭시아는 국내 최대 IP를 보유한 큐레이션 기반 NFT 마켓 플랫폼으로 디지털 아트, 스포츠, 럭셔리, 컬렉터블 등의 아트형 NFT와 화장품, 티켓, 쿠폰 등 실물 상품들이 결합된 유틸리티 NFT를 제공한다.

다름인터내셔널 강인희 대표는 “NFT 에어드랍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베르티를 알릴 수 있어 기쁘며, 베르티와 메타갤럭시아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보답하고자 추후 양사 간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베르티 NFT 에어드랍 이벤트는 1월 8일부터 2월 11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며 메타갤럭시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