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사회공헌협회, “나눔을 통한 따뜻한 공동체 조성과 사회통합"
K-뷰티사회공헌협회, “나눔을 통한 따뜻한 공동체 조성과 사회통합"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1.0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바이오코스와 함께 경주 YMCA에 비건화장품ㆍ생활필수품 기탁

K-뷰티 전문가들로 구성된 순수 봉사단체 K-뷰티 사회공헌협회(회장 차현승, 한승희)는 지난해 12월 12일 (주)K-바이오코스(대표 이미희)와 함께 경주 YMCA를 통해 동절기 비건 화장품 세트와 생활필수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주)K-바이오코스 이미희 대표, K-뷰티 사회공헌협회 차현승 공동회장, 대전 다문화센터 이사인 한승희 공동회장, 경주 서라벌대학교 대학원장인 이상덕 고문, 영화감독 박기복 자문위원, 서경석 자문위원, 최유선 이사, 최주희 이사, 경남정보대 겸임교수 박외숙 이사, 박미라 이사, 이다교 회원과 대전 한승희 메이크업 관계자, 경주 YMCA 이은숙 사무총장 등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탁받은 물품은 경주지역에 거주하는 외국인 노동자, 다문화가정, 사회적 배려 계층 등 적재적소에 동절기 생활편의를 위해 전달됐다.

K-뷰티 사회공헌협회 차현승 회장은 “나눔을 통한 따뜻한 공동체 조성과 사회통합"을 위해 이번 기탁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의 작은 실천으로 사회공동체의 손길이 필요한 계층에 더 다가가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물품 기탁에 동참한 (주)K-바이오코스 이미희 대표는 “해외에 주로 수출하는 자연주의 코스메틱으로 정성을 다해 만든 화장품인 만큼 함께 나누는 분들께서 따뜻하고 건강한 생활에 도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K-뷰티 사회공헌협회는 K-뷰티 문화의 진흥과 미용 기능인들의 사회적 인식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설립된 순수 봉사단체이며 함께한 (주)K-바이오코스사 보나파이드는 인체 무해 친환경 화장품 수출로 미국, 호주, 동유럽, 일본, 동남아 등지에서 주목받는 글로벌 비건 전문 코스메틱기업으로 앞서 강원도 원주 가톨릭사회복지회와 부산 영도구청에도 각각 2천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탁한 바 있다.

한편 K-뷰티 사회공헌협회는 2024년에도 대전 한승희 메이크업과 부산 웨딩뷰티그룹 라비드에스떼와 공동으로 어르신 프로필사진 메이크업 봉사와 따뜻한 배려가 필요한 여성 청소년들의 친환경 여성용품 기탁도 준비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