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신제형 워시오프팩 2023 화해 어워드 위너 수상
듀이트리, 신제형 워시오프팩 2023 화해 어워드 위너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2.0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클레이 젤 모공팩’ 선정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의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클레이 젤 모공팩’이 ‘2023 화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에서 워시오프 팩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화해 어워드’는 소비자들의 리뷰 및 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뷰티 시상식으로, 화해의 엄격한 리뷰 검증 시스템을 통해 올해 가장 주목받은 수상 제품을 공정하게 선정해 소비자의 신뢰를 받고 있다.

화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워시오프 팩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된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클레이 젤 모공팩’은 마르지 않는 촉촉한 신제형이 특징이며, 진정과 피부 결 개선, 모공, 묵은 각질 관리까지 한 번에 도와주는 올인원 멀티 제품이다. 이탈리아 비건 인증을 받고 소이잉크 인쇄 및 FSC 인증을 받은 종이로 패키지를 사용하여 클린한 처방을 자랑한다.

더불어 일명 ‘민감좌’ 대표 46만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홀리자(홀리와 함께하는 듀이트리 명예 상품기획자) 30인의 깐깐한 테스트를 통과해 탄생한 제품으로 5월 24일 진행한 올영라이브에서 3분 완판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10월에는 화해에서 배송비딜을 진행해 선착순 300명의 참가 신청이 2분여 만에 마감되어, 홈케어 뷰티 시장이 커짐에 따라 올인원 멀티 케어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

또한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은 화해를 비롯한 다양한 뷰티 어워드에서 지속적으로 수상하며 제품력을 주목받고 있다. 글로우픽이 진행한 ‘2023 글로우픽 어워드’ 스킨케어 부문 3위에 ‘AC 컨트롤 EX 딥 그린 카밍 패드’가 선정된 바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대해 “독보적인 제품력을 인정받아 출시 첫해에 의미 있는 결과가 나오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하며 “오랫동안 진정에 진심인 듀이트리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믿음과 신뢰를 주는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듀이트리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클레이 젤 모공팩‘을 포함한 베스트 스킨케어 라인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올리브영 등의 H&B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