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퍼런스 팝업스토어 호평 속 성료...겟생러 사로잡아
티퍼런스 팝업스토어 호평 속 성료...겟생러 사로잡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2.06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시, 멈춤 5분’, 오감 체험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해

프리미엄 라이프 티라피 브랜드 티퍼런스가 지난 11월 25일부터 12월 3일까지 익선동에 위치한 ‘티퍼런스 서울’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잠시, 멈춤 5분’ 팝업스토어는 바쁜 일상 속 ‘쉼’을 테마로 한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으로 구현해 휴식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는 최근 MZ세대를 주축으로 바쁜 일상 속 여유를 찾아 조화로운 삶을 추구하는 ‘겟생(GET+生)’ 트렌드와 맞물려 많은 이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았다.

‘잠시, 멈춤 5분’ 팝업 방문객은 “바쁜 생활 도중 잠시 멈췄다가 다시 리프레쉬 할 수 있었다”, “시각·청각존과 퍼플트리, 뽑기 이벤트 등 체험거리가 다양해 재미있고 즐거운 팝업이었다”. “브랜드가 가진 이미지처럼 여유롭게 공간을 충분히 느끼다 올 수 있어 색다른 경험” 등 긍정적인 체험 후기를 쏟아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운영 기간 동안 기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해 따뜻함을 더했다. 팝업스토어 방문객 1명당 1천원으로 산정, 여기에 추가 기부금을 더해 올 연말 케냐 어린이를 위한 식수 지원 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

티퍼런스 마케팅팀 박다원 팀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저희 시그니처 향기가 가득한 가득한 공간에서 바쁜 일상 속 잠시나마 몸과 마음이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티퍼런스가 지향하는 가치점을 보여주며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티퍼런스는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인 ‘티퍼런스 서울’과 ‘티퍼런스 강남’을 운영 중이다. 카페로 상시 운영되는 매장에서는 브랜드의 철학을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휴식 아이템인 퍼플티와 음료, 센트케어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