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아시아오픈컬렉션’ 공동 주최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아시아오픈컬렉션’ 공동 주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1.2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모델페스티발2023’ 중 공동 주최 성료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2023.11.3.(금)에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와 함께 ‘아시아오픈컬렉션’을 공동 주최하였다. 11.3(금)~11.5(일) 3일 간 전개된 ‘아시아모델페스티벌2023‘의 첫 날인 11.3일 오후 1시부터 5시 까지 광명시 테이크호텔 IVEX 스튜디오에서 화려한 막을 연 행사에서 한국을 포함한 8개국 16개의 다양한 패션쇼가 전개되었으며 관련 분야의 아티스트 그리고 브랜드에게 상을 수여하는 순서가 이어졌다.

아시아 오픈컬랙션은 패션 산업을 이끄는 아시아 대표 디자이너,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시아 모델들이 선보이는 패션 및 뷰티쇼다. 또한 관련 산업 종사자들이 한국에 모여 패션, 모델, 뷰티 관련 산업의 발전을 위해 뜻을 함께 하는 교류 및 소통의 장이다. 특히 패션쇼는 관람형 무대로써 모델들의 워킹 만을 보는 쇼 개념에서 벗어나 행사장의 모든 공간이 무대가 되어 관람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쇼의 형태를 선보였다.

안미려 회장은 위와 같은 행사를 공동 주최 하면서 아티스트들의 위상을 높이고, 나아가 아시아인들이 중심에 서서 위와 같은 이벤트로 패션, 모델, 뷰티 관련 산업에서의 상생의 길이 지속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