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12월 올영세일 맞아 최대 55% 할인 제공
듀이트리, 12월 올영세일 맞아 최대 55% 할인 제공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2.0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크림부터 스킨케어, 마스크팩 등 최대 혜택 선보여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12월 6일까지 12월 올영세일에 참여해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찬바람이 불고 건조한 겨울철 스킨케어를 위한 촉촉한 선크림부터 진정효과가 뛰어난 에센스, 마스크팩 등 듀이트리 대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어반 쉐이드 더마 판테놀 5 수분 장벽 선’은 24시간 촉촉하게 수분이 지속되는 마일드한 무기자차 선케어 제품으로,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판테놀 5%를 함유해 건강한 피부 장벽케어를 도와준다.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지난 4월 1일 올리브영 온라인몰 선케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를 등극한 베스트셀러로 자연스러운 핑크 톤업을 선사한다. 2종 모두 올리브영 단독 1+1 기획 세트 구성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피부 열감 진정부터 잡티 흔적 진정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에센스’도 추가 증정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0매 시트 마스크가 한 통에 들어 있어 가성비템으로 사랑받는 ‘픽 앤 퀵 화장발 마스크’는 43% 할인을 적용한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올 한 해 듀이트리를 사랑해주신 고객의 성원에 감사한 마음 담아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올영세일에 참여한다”라며, “듀이트리와 함께 올겨울에도 건강한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