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뮤, '뤼미에르 컴플리트 키트' 한정판
파뮤, '뤼미에르 컴플리트 키트' 한정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12.04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력과 광채 더해주는 베스트 셀러 제품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파뮤(FEMMUE)가 대표 인기 상품인 ‘뤼미에르 바이탈 C’로 구성 된 뤼미에르 컴플리트 키트를 선보인다.

뤼미에르 바이탈 C는 데일리 미백 · 항산화 세럼으로 푸석해진 피부에 탄력과 광채를 더해주는 파뮤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부드러운 수분 세럼 텍스처가 비타민, 7종 천연 식물성 복합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유효 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게 하여 피부톤을 균일하게 정돈해주고 칙칙한 안색이 아닌 윤기 있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4주간의 임상 연구를 통해 피부 탄력 및 모공 수렴 효과 개선(57.08%), 피부 투명도 개선(6.78%), 피부 색소 침착 개선(6.29%)을 입증 받았다.

이번 키트에는 뤼미에르 바이탈 C 3개(30ml, 10ml*2)와 특별 사은품 블랙 벨벳 파우치가 포함됐으며 마치 밤 하늘의 별빛을 연상시키는 듯한 블랙&샴페인골드 패키지 포장으로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피부 타입을 크게 타지 않고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뤼미에르 바이탈 C 제품인만큼 연말 선물로도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 

파뮤 관계자는 “건조함, 색소침착, 탄력저하 등 겨울철 피부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장미와 자스민을 블랜딩한 싱그러운 향과 풍부한 미백·영양성분을 함유 한 뤼미에르 바이탈 C를 통해 깨끗하게 빛나는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